본문 바로가기

세상사

북한군 잠수함 어디로? 북한 포격 도발, 판문점 회담 이후

 

 

 

북한군이 대북 확성기 방송 중단을 요구하면서 포격 도발을 했죠.
 
48시간을 줘서 D-day 를 삼았는데 우리가 강력히 나오니 먼저 회담 제의
 
사실 김정일은 타이르는게 먹혔지만
 
김정은이는 타이르는게 안먹히는거 같아요.
 
제 생각은 연평도 포격사건 이후에 김정은이 자신감을 가진거 같아요.
 
전쟁이 확산되는걸 두려워하는 한국은 소극적 대응을 할 것이라는 확신에서 나오는 자신감이죠.
 
 
그래서 이번에 엄청 강하게 48시간 데드라인을 내세우고 이랬는데
 
러시아 중국에서 자제하라고 하고
 
한국 미국도 강력하게 나오니 살짝 쫄은거 같아요.
 
먼저 회담을 제의했으니 말이죠 ㅋㅋ
 
그런데 회담 중간에 잠수함을 돌려?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욕을 안할래야 안할 수가 없네요.
 
이번 기회에 김정은이 기를 확실히 눌러주면 좋겠습니다.